김지민♥김준호 결혼 임박, “‘돌싱포맨’ 빠지기로 했다"
개그맨 김준호가 '돌싱포맨' 하차를 선언해 김지민과의 재혼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5월 10일 방송된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탁재훈, 이상민, 임원희, 김준호가 배우 정준호, 최대철을 초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됐는대요.
이날 김준호는 훈훈해진 비주얼로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는 연애랑 무관하게 사람답게 살 것이라며 "살 좀 빼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고, 이상민은 "잘생겨 보인다"고 부러움을 표했는대요.
이날 이상민은 “재혼을 앞둔 준호가 다시 돌싱이 되는 미래를 안다면 말을 한다? 안 한다?”라는 예를 들었고 김준호는 “왜 재수없는 소리를 하냐. 예를 그렇게 드냐”며 불쾌함을 표했습니다.
탁재훈은 "(김준호에게 돌싱이 되는 미래를) 말 안 해줄 것이다. 지금 행복을 즐기고 나중에 아픔을 느꼈으면 한다"고 짓궂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어 정준호는 "김준호의 인생이 앞으로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른다", 탁재훈은 "김준호가 '돌싱포맨'을 오래 할 것 같다"고 장난을 이어갔는대요.
그러나 김준호는 "지루하다"면서 "저 연애하고 있다. 나는 곧 빠지기로 했다"고 '돌싱' 탈출 의지를 드러내자, 탁재훈은 "그게 네 마음대로 빠지냐"며 질투심을 내비쳐 웃음을 안겼습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
김지민 동해 전원주택 최초 공개 "♥김준호 집 노래방, 내 아이디어"
김지민 동해 전원주택 최초 공개 "♥김준호 집 노래방, 내 아이디어"✨ 코미디언 김지민이 어머니를 위해 지은 강원도 동해 전원주택 집을 최초 공개했습니다. 29일 방송된 SBS '내 집의 변
thbl.lovinegar.com
미우새 조영남 녹화 중 "나 코로나인 거 같아" 폭탄 발언
🟡미우새 조영남 녹화 중 "나 코로나인 거 같아" 폭탄 발언 24일 밤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 이상민과 김준호는 평소보다 긴장한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
thbl.lovinegar.com
이재은 '43세 혼전임신˙재혼'... "다시 행복해지고 싶다"
이재은 '43세 혼전임신˙재혼'... "다시 행복해지고 싶다" 열애, 임신을 동시에 발표한 배우 이재은(43)이 남자친구에게 프러포즈를 받았습니다. 이재은은 5일 자신의 SNS에 "언제나 지금처럼 사랑
thbl.lovinega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