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별들에게 물어봐 드라마 500억 대작📺
국내 최초 우주정거장 배경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가 본격적으로 촬영에 돌입합니다.
출연 확정된 대표 배우는 공효진, 이민호, 오정세, 한지은인데요. 준비기간만 5년이 걸리고 제작비 500억원을 투입하는 별들에게 물어봐 드라마. 아직 알려진 정보가 많지 않은 상황에서 궁금증과 기대감이 더해가고 있습니다.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
장르 : 로맨틱 코미디, SF
방송예정 : 2023년
제작사 : 키이스트, MYM엔터테인먼트
기획 : 스튜디오드래곤
연출 : 박신우
극본 : 서숙향
출연배우 : 이민호, 공효진, 오정세, 한지은 外
방송사 : 국내 채널, 글로벌OTT 동시방영 목표
■ 공효진 출연확정
한국계 미국인 우주비행사 '이브 킴'역
공효진은 화제작 '파스타', '최고의 사랑', '질투의 화신', '동백꽃 필 무렵' 등 명불허전 로코 여신으로 불리는데요. 이번 '별들에게 물어봐'는 전작인 '동백꽃 필 무렵' 이후 출연하는 드라마인만큼 관심과 기대가 큽니다. 이번 '별들에게 물어봐'에 출연 확정하며 '동백꽃 필 무렵'에서 함께 연기했던 오정세와 다시한번 만나게 되었습니다.
공효진은 2020년 제11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국무총리 표창, 2019년 KBS 연기대상 대상 (동백꽃 필 무렵),
2019년 K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 (동백꽃 필 무렵), 2017 제37회 황금촬영상 최우수 여우주연상 (미씽 : 사라진 여자) 등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 이민호 출연확정
산부인과 의사 '공 룡' 역
관광객 자격으로 우주정거장에 가는 사명감 넘치는 공 룡.
대표 한류스타 이민호는 최근 공개된 애플TV+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 드라마로 뜨거운 호평 세례를 받고 있습니다. 2009년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통해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누리고 그 후로도 지금까지 흔들리지 않는 위상을 다져오고 있는데요.
특히 최근 출연작 드라마 '파친코'에서 극 중 주인공 젊은 선자(김민하) 삶에 큰 영향을 미치는 한수 역을 맡으며 외신의 호평을 듣고 있습니다 한 미국 영화 전문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는 "세련되고 위협적인 캐릭터를 뛰어넘어 한수라는 인물을 복합적이면서도 신비롭게 표현해낸 이민호의 연기에 감탄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 오정세 출연확정
우주정거장 근무 10개월째인 우주실험전문가 '강강수' 역
얼굴 천재, 두뇌 천재, 집안 천재 세 가지 덕목을 가진 천재로 파리 연구에 힘쓰는 인물로 출연 하는데요.
오정세는 지난 1월 '별들에게 물어봐'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오정세가 이번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에 출연 확정하면서 공효진과 재회할 예정인데요. 오정세와 공효진은 KBS 2TV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에서 함께 출연하여 연기 호흡을 맞췄었습니다.
오정세는 MBS미니시리즈 '미씽나인', KBS'동백꽃 필 무렵', tvN'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활약하기도 했습니다.
■ 한지은 출연확정
공 룡의 예비신부이자 미래그룹 회장의 딸 '최고은' 역
미래그룹의 미래전재 대표이자 미래그룹 회장인 최재룡. 그의 딸인 최고은(한지은)은 오빠인 최동훈에게 지기 싫어 공부도 후계자과정도 치열하게 배우고 익히는 인물입니다.
한지은은 2017년 영화 '리얼'에서 무려 4200:1의 경쟁률을 뚫고 발탁되었고 파격적인 노출 연기도 보였었는데요. 첫 주연작인 Jtbc '멜로가체질'에서 싱글맘이자 제작사 마케팅PD 황한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기도 했습니다.
이외에 '백일의 낭군님', '꼰대인턴', '도시남녀의 사랑법', 'EP. 안녕 도로시', '배드 앤 크레이지','개미가 타고 있어요'를 통해 장르를 가리지 않는 주연배우로 우뚝 올라섰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