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름 듣고 소름…수술비 내준 그분, 유재석이었다"

by 듣듣 2022. 6. 8.

“이름 듣고 소름…수술비 내준 그분, 유재석이었다"

코미디언 유재석의 미담이 한 번 더 전해졌습니다. 이번엔 심장질환 환자의 병원비를 후원해줬다는 사연입니다.

유재석유재석
유재석 미담

유재석의 기부 미담은 6일 온라인 커뮤니티 ‘뽐뿌’에 올라온 한 네티즌의 글을 통해 처음 알려졌습니다.

 

해당 글을 쓴 A씨는 "지인이 형편이 썩 좋지 못하다. 심장 질환 때문에 오랫동안 일을 못했다. 병원 총 금액이 8800만 원 나왔고, 건강보험으로 7300만 원 면제받아 개인부담금액이 1500만원 나왔다"고 설명했는대요.

유재석 미담
유재석 미담

A씨는 “그 병원에 형편이 어려운 사람들을 지원해주는 시스템이 돼 있어서 한 독지가가 기부한 금액으로 모든 병원비를 수납했다”며 “기부받은 사람에게만 독지가 이름을 알려주는데, 유재석이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혹시나 해서 물어봤는데, 간호사가 말해주길 ‘생각하는 그분이 맞다’고 답해 소름이 쫙 돋았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유재석 미담
유재석 미담

이어 "그분은 진짜 빛이다. 돈을 벌어서 저렇게 써야 하는구나 생각이 많이 들었다. 원래도 '유느님' 광팬이었는데, 친한 지인까지 도움을 받다 보니 기부를 얼마나 많이 하시는지 실감이 된다. 이런데 글 올리는 거 싫어하실 것 같은데, 이런 미담은 좀 퍼져야 할 것 같다"고 글을 맺었습니다.

한편 유재석 소속사 안테나 측은 “아티스트가 개인적으로 한 일이라서 공식 입장을 내놓긴 어렵다”고 말을 아꼈는대요.

유재석은 ‘미담 제조기’라 불릴 정도로 꾸준한 선행을 해왔습니다. 저소득층이나 미혼모 등을 후원해온 건 물론 코로나19, 산불, 수해 등 여러 재난재해가 있을 때마다 앞장 서 기부했습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

 

"진짜 멋있는 분"…임영웅, 등장한 미담 뭐길래?

"진짜 멋있는 분"…임영웅, 등장한 미담 뭐길래? 임영웅의 미담이 또 등장했습니다. 5일 유튜브 채널 '톡케이팝'에는 '임영웅님이 실제로 그렇게 착하다고 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

thbl.lovinegar.com

 

'연수입 83억' 유재석 "자녀에 재산 상속 안 한다"

'연수입 83억' 유재석 "자녀에 재산 상속 안 한다" 방송인 유재석이 자녀에게 재산보다 인품을 물려주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4일 카카오TV 웹 예능 프로그램 ‘플레이유’에서 제

thbl.lovinegar.com

 

손석구, 금수저 집안 화제.. 연 매출 26억 중소기업 대표이사

손석구, 금수저 집안 화제.. 연 매출 26억 중소기업 대표이사 배우 손석구의 제2의 직업이 공개됐습니다. 6월 1일 방송된 Mnet 예능 'TMI NEWS SHOW' 15회에서는 부캐(부캐릭터)로 대박난 스타들의

thbl.lovinega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