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탁, 무보정 증명사진에 좌절 💦
가수 영탁이 운면허 시험을 앞두고 준비를 위해 증명사진을 찍었습니다.
영탁이 출연중인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운전면허 시험에 도전하는 모습이 방송된 것인대요.
영탁은 증명사진을 찍기위해 스튜디오를 찾았습니다. 운전면허 시험에 도전하는 영탁에 놀란 김준수는 "중간에 한 번 살짝 떨어지는 것도 재밌겠다"라고 장난을 치기도 했습니다.
증명사진을 다 찍고 난 뒤 영탁은 자신의 사진을 보고 좌절하는 듯 했는대요.
자신의 무보정 증명사진을 보고 "갑자기 아저씨가 나타났네. 휴대전화 어플을 벗겨 놓으니까 생 아저씨네"라고 말하며 아쉬워했습니다.
후보 세 개의 사진 중 환하게 치아를 드러내며 웃고 있는 한 장의 사진을 고른 영탁은 "선이 둥글둥글한데 약간 날렵하게 해달라"고 말하며 김준수의 사진을 보여주며 "코도 좀 서 있고 눈도 선명하게 해달라. 혹시 머리에 브리지도 넣어주실 수 있나" 라며 김준수 따라잡기 보정을 요청했습니다.
얼마 뒤 완성된 보정 사진이 공개되자 스튜디오에 웃음이 터졌습니다. 김준수는 사진을 보며 "아이돌이다"라고 놀랐고, 홍현희는 "면허증 검사했는데 누구냐고 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런 반응에 영탁은 "그래도 약간 준수를 쫓아갔다"라고 말하며 만족해해서 웃음을 주었습니다.
🟨 영탁 프로필
본명 : 박영탁
출생 : 1983년 5월 13일 (나이 38세) / 경상북도 문경시
국적 : 대한민국
본관 : 밀양 박씨
키 : 178cm / 몸무게 : 68kg / 혈액형 : O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외동아들)
학력 : 영가국민학교 졸업, 안동중학교 졸업, 안동고등학교 졸업, 청주대학교 언론정보학 학사, 실용음악작곡학 석사
종교 : 무종교데뷔 : 2007년 노래 '사랑한다'팬덤 : 영탁이 딱이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