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은 '43세 혼전임신˙재혼'... "다시 행복해지고 싶다"
열애, 임신을 동시에 발표한 배우 이재은(43)이 남자친구에게 프러포즈를 받았습니다.
이재은은 5일 자신의 SNS에 "언제나 지금처럼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근사한 프러포즈 현장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는대요.
사진을 편집해 만든 영상에는 프러포즈 현장이 담겨 있었습니다.
이재은은 남자친구가 왼손 약지에 반지를 끼워주며 프러포즈하자 환한 미소를 짓고 있고, 남자친구가 준비한 '재은 Marry Me?'라는 문구가 적힌 케이크 앞에 반지 낀 손을 내밀며 자랑하는 등 행복감을 드러냈습니다.
남자 친구는 이재은에게 반지를 끼워준 후 애틋한 표정으로 이재은을 바라봤고, 곧이어 두 사람은 웃음이 빵 터져 환한 미소를 지었는대요.
이재은은 "정말 우리 꽃길만 걷자. 우리 뚜깨비랑 같이. 언제나 지금처럼 사랑합니다"라고 남자 친구를 향한 뜨거운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한편, 올해 43세(만 42세)인 이재은은 지난 달 30일 열애 사실과 함께 임신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는 "좋은 일은 한꺼번에 오나 보다. 좋은 사람이 생겨 둘이 걸어볼까 했더니 바로 셋이 걷게 생겼네. 이렇게 행복해도 되나 싶을 정도"라고 임신 9주차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저, 아직 그럴 자격 충분한거죠?"라며 "'임밍아웃'과 함께 저의 반쪽과 다시 행복해지고 싶다. 응원해 주실 거죠? 부끄부끄"라고 했습니다.
이재은은 1986년 KBS 드라마 '토지'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이후 1999년 영화 '노랑머리'를 통해 성인 연기자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 시트콤 '논스톱', 드라마 '인어아가씨', '명성황후' 등에 출연했고, 지난 2006년에는 9세 연상의 안무가와 결혼했으나 2017년에 합의 이혼했습니다.
🟡 이재은 프로필
나이 : 1980년 2월 8일 / 전라남도 보성군
본관 : 경주 이씨
키 : 163cm / 혈액형 : O형
가족 : 어머니, 남동생, 남편, 자녀(2022년 출산 예정)
종교 : 불교
학력 : 서울국악예술고등학교 한국음악과,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학사, 중앙대학교 연희예술학 학사, 우석대학교 교육 및 문화콘텐츠개발학 석사
소속 : 라니엔터테인먼트
🟡 이재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zzen0208/
✅ 함께보면 좋은 글
댓글